오랜만에 운동기구 구매후기를 들려드립니다~

코로나가 도대체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 헬스등록이 당분간은 불가능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큰맘먹고 아령을 구매해부렀습니다!!

저 이거 구매하기까지 몇개월 걸렸네요.....

"헬스 못가니깐 걍 사자! .....아 근디 5kg 8kg 12kg 하나씩 하려면........돈이......

그냥 맨몸운동허자! "

저 레퍼토리로 몇개월을 똑같은 고민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결국 살거라면! 하루라도 빨리 구매하셔서 홈트를 조금이라도 더 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여러분

후회안해요 절대!! 시기가 시기이니만큼 홈트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기에, 무조건 사용하게 되거든요.

 

여튼, 저는 무게조절덤벨 을 구매했어요.

가성비가 가장 큰 이유인데, 무게조절덤벨은 하나로 2~15kg 많게는 30kg까지도 조절이 되잖아요. 저거 각각 사려면...몇십만원 훌쩍이예요ㅠ

그리고 저는 PVC가 아닌 철재 재질로 구매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안정감도 있고 부피도 작아서 보관이 용이한 것 같아요. 

또 크기가 작아서 좋은점은 다들 아시겠지만 운동하면서 덤벨끼리 부딪힐 일이 작고,, 여러모로 PVC보다는 좋은것 같습니다.  흠,, 하지만 PVC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보니, 재질선택부분은 가격 VS 편의성,안정성 중 어떤 부분을 중요시 하느냐에 따라 선택이 달라질 것 같습니다!

 

무튼, 제가 구매해서 사용중인 제품 질이 상당히 만족스럽기에, 여러분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무게조절덤벨은 보통 1개 10만원 가량 하더라구요, 무게는 최대 30KG 안팍으로 넉넉하긴한데, 저는 홈트하면서 저렇게 무겁게까지는 필요가 없더라구요. 

찾고 찾아본 결과! 2개 셋트로 판매하는데 10만원밖에 안되는!! 좋은 상품을 구매하였구요,

최대중량은 11KG로 그리 무겁진 않지만 홈트에는 이정도면 적합할것 같다는 판단을 했습니다.

지금까지도 후회없이 잘 쓰고 있구요!!

 

만약 저와 비슷한 상황, 비슷한 생각을 가지신 분이라면 제가 구매한 상품 구매하시면 후회없이 사용하실 것 같아요.

아래 베너 참고하셔서 제품 꼼꼼히 비교해보시구, 잘 맞는 제품 구매하셔서 열 홈트!! 하시기 바랍니다.

 

https://coupa.ng/bOzldz

 

코리아휘트니스 이고진 무게조절아령 11kgX2 5단계 중량조절덤벨 홈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구매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성비 침대 추천!  (0) 2021.01.12
속쓰림에 좋은 영양제 (위더부룩, 소화불량)  (0) 2021.01.02
생와사비 구매후기  (0) 2020.04.01
연두 구매후기  (0) 2020.03.30
튜빙밴드 솔직 구매후기!  (0) 2020.03.11

+ Recent posts